동장군 한파가 점차 기승을 부리는 울산에는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이지만 연말 모임 및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연인들은 평소에는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들로 인해 ‘울산 맛집 베스트’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정도이다.

특히  울산 동구 일산지에 위치한 테라스 파크에는 다양한 이색 데이트 코스와 타 지역에는 보기 힘든 이색 맛집들로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독성 강한 맛을 바탕으로 이색적인 비쥬얼과 가성비로 유명세를 탄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일산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테라스파크에 위치한 ‘원플레이트’의 경우 이색적인 비쥬얼과 가성비 높은 ‘뚝배기 해물 파스타’라는 요리로 울산 동구에 위치한 여심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곳의 대표 요리인 ‘뚝배기 파스타’는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과 크림 및 토마토 소스의 결합으로 이태리 파스타를 한국의 전통 그릇인 뚝배기에 담아내 퓨전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얼마 전에는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가 돼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울산 동구 맛집 원플레이트에서는 시금치 플랫 브레드와 쉬림프 풍기 피자 등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요리들이 있어 이 곳에 방문한 사람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울산 맛집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