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인더카툰’이 전북 익산 2호점인 영등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오픈을 맞아 풍선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커피와 다양한 만화 콘텐츠 및 각종 놀거리를 풍부하게 제공했다.

또한 본사 ㈜휴링크에프씨의 ‘체험형 인테리어’를 적용해 방문 고객들은 매장 곳곳의 체험형 인테리어를 통해 피규어, 페이퍼컷팅, 컬러링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익산 영등점은 만화, 카페 음료, 먹거리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레고 등이 마련돼 10대부터 2030세대, 가족 단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커피인더카툰 익산 영등점 관계자는 “최근 인기 영화, 드라마의 원작 만화가 재조명되면서 만화카페가 데이트코스로 자리잡은 점을 반영해 오픈을 준비했다. 준비 과정에서 가맹점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로열티 평생 면제(2016년 內 가맹계약자)와 가맹비, 물품 보증금 및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 받았다”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쾌적한 휴식환경을 더한 만화카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인더카툰은 창업 설명회를 11월 25일(금) 오후2시에 진행한다. 본 설명회에서는 점포개발 및 상권분석 전문 노하우, 인테리어 시공, 오픈 홍보물 패키지(에어간판, 현수막, 홍보전단지, 이벤트쿠폰 등)을 비롯한 개설절차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장소는 ㈜휴링크에프씨 본사(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4가 SK V1 Center W동 705~6호)이며, 전화를통해 참가신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