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집과 놀거리가 가득한 부평역.

문화의 거리와 테마의 거리로도 불리며 다양한 맛집과 술집들이 형성된 부평역은 실제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드는 인천 최대의 번화가로 유명하다.

또한, 전국 최대 규모의 지하 상가와 지하철 환승역이라는 교통의 이점까지 갖고 있어 부평역에는 평소 다양한 맛집과 놀거리를 즐기기 위해 부천 및 서울에서도 많이 찾아올 만큼 유동 인구가 많다.

이처럼 유동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주목 받는 것은 바로 맛집.

친구와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코스는 방문하기 전 반드시 체크해 봐야 할 사항이다.

부평역 역시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한 만큼 사전 조사는 필수. 실제 최근에는 진정한 맛집을 찾기 위한 소비들 사이에서 부평 맛집 베스트10이라는 신조어까지 나타나고 있다.

부평역의 많은 맛집들 중 최근 주목받는 맛집들의 트렌드는 ‘가성비 맛집’이다.

맛은 물론 가격 대비 풍성한 양까지 갖춘 ‘가성비 맛집’은 추운 겨울만큼 얼어붙은 주머니 사정을 따뜻하게 만들어 최근 직장인들 및 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평역에 위치한 ‘삼청동 궁물 떡볶이’는 특색 있는 메뉴와 높은 가성비로 최근 부평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이 곳의 ‘삼청동 치즈 궁물 떡볶이 세트’는 다른 음식점 한가지 정도의 가격으로 3가지 음식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20~30대의 모임 장소 및 데이트 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대표 메뉴 ‘치즈 궁물 떡볶이’는 마치 치즈가 흘러내릴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최근 치즈 폭포 떡볶이라는 별명과 함께 SNS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