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때쯤이면 누구나 한번쯤은 접하는 생각이겠지만, 올 한해도 유난히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은 2016년이다.

연말에는 다채로운 행사와 공휴일들이 다른 계절에 비해 많고 시기적으로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 인만큼 주변 사람들과 모임을 통하여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이야기하거나 혹은 좋아하는 이성과 즐거운 만남을 가지기 위해 바쁜 시기가 바로 연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핫 스팟 혹은 핫 플레이스에 유독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가 연말에 즐거운 만남을 가지기 위함이다.

그 중 지금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데이트 코스 혹은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만남의 장소 선택을 위해 많은 사항들 중에서도 핵심적인 3가지가 있는데 바로 맛과 가격 그리고 분위기이다.

신사동 가로수길은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핫 플레이스인 점 때문에 다른 지역보다 높은 가격대에 속하는 지역이며, 맛으로 검증된 곳은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고 맛과 가격이 만족되더라도 분위기가 다소 아쉬운 장소들이 많은 곳이다.

하지만 맛과 가격 그리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신사동 가로수길 내에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맛집이 있다.

바로 가로수길 ‘댈러스바베큐’이다.

댈러스바베큐는 미국식 전통 바베큐를 전문으로 하는 가로수길 바베큐 맛집이며 더욱이 바베큐 요리와 브런치, 다양한 주류를 갖추고 있어 브런치 혹은 데이트 코스의 맛집과 술집의 모임 장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모두에게 접근이 용이한 장소이다.

관계자에 전언에 따르면 “댈러스바베큐의 장점은 맛과 가격은 물론이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매우 잘 연출하여 가로수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연인들의 방문도 높고,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때문에 쇼핑몰 화보 촬영이 많다는 점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