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종 회장

이은권 국회의원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의장

한필중 대전시 교통건설국장

이종신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박경호 국민권익위원회부위원장

김병식 대전지방법원부장판사

임덕창 눈사람엔터테이먼트 대표

전문학 대전시의회 의원

정경 국민대학교예술대학 교수

서대전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이창종)는 내달 3일 오후 6시 대전 캐피탈타워에서 ‘2016 정기총회 및 송년회’ 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선 2016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차기 서대전고 총동창회장 선거 및 만찬, 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또 서대전고와 총동창회를 빛낸  ‘자랑스러운 서고인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이은권(2회, 국회의원), 조원휘(4회, 대전시의회 부의장), 한필중(4회, 대전시 교통건설국장), 이종신(5회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유찬형(5회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장), 박경호(7회, 국민권익위원회부위원장), 김병식(10회, 대전지방법원부장판사), 임덕창(13회, 눈사람엔터테이먼트대표), 전문학(14회, 대전시의회 의원), 정경(25회, 국민대학교예술대학교수) 동문 등 10명이 선정됐다.

이창종 회장은 “각계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서대전고 동문의 활약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해보다 많은 수상자를 선정했다”며 “전국 각지에 있는 동문들이 모교에 더 많은 관심과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정기총회  및 송년회 역시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서대전고 총동창회장에 취임한 이 회장은  내달 말로 임기를 마치게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