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목동 소재  오목교역맛집 ‘돈돈정 목동점’은 가격이 비쌀 것이라는 일식의 편견을 없앤 업체로 널리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퀄리티 높은 일식 메뉴, 합리적인 가격 등 여러 장점을 두루 갖추어 목동맛집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것이다.

업체는 도리텐정식, 민치카츠정식, 치킨그릴정식, 믹스후라이정식, 치킨난반정식, 큐브스테이크정식, 쇼가야키정식, 화로구이정식, 스키야키정식 등 매우 다채로운 일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큐브스테이크, 함박그릴, 쇼가야키, 치킨그릴, 새우후라이, 믹스후라이 등의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업체의 일식 메뉴는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음식 자체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정식당 전국 체인점으로서 수준 높은 조리 노하우를 선보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치킨 가라아게, 큐브스테이크 등의 메뉴 조리 시 알맞는 식용유의 온도와 조리 타이밍을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뛰어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수십 가지의 일식을 다양하게 선보여 현지에서 맛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느낌을 전달한다.

업체는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여 고객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목동일식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유명 일식집의 경우 다소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귀빈 대접, 맞선 장소 등 특별한 날에만 방문할 수 있었던 것이 현실.

반대로 업체는 다채로운 일식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덕분에 남녀노소 언제나 편하게 들릴 수 있는 지역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날마다 추천 메뉴를 별도로 선정하여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돈돈정은 밥, 국, 반찬 또한 리필이 가능하며 또한 SNS에 업체 음식 사진을 게재할 경우 무료로 음료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삿포로 생맥주 2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데이트장소 및 단체 회식 장소로서 인기가 높다”라며 “색다른 음식점으로 인근 거주자들의 특급 추천 음식점이란 평가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