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이촌동의 위치한 이촌이자카야 ‘후우링’은 이촌동 작은 골목에 있지만 한 눈에 띄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끈다.

은은한 홍등 불빛, 밖이 시원히 보이는 테라스창,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의 구성, 분위기있는 음악이 업체에서 맛보는 음식을 한층 더 부각 시켜주고 있다.

또 호텔리어 출신의 젊은 미녀사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 세심한 서비스와 친절함이 인상적이다.

2층에 올라가면 다소 독특한 내부 구성이 돋보인다.

매장 입구에 주방과 카운터가 놓여 있고 안쪽으로 테이블이 조성돼 있다.

위생을 강조하는 매장 내부 구성이 돋보이면서 고객들의 신뢰도도 자연스레 높아진다.

업체는 사시미고노와다, 사시미명란무침, 모찌리도후, 닭날개간장소스가라아게, 문어 가라아게, 차돌 숙주볶음, 돼지고기 간장찜, 스지오뎅 나베 등의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토마토 홍합스튜, 사천식 가지튀김, 차돌 부추무침, 쉬림프 고르곤졸라 까르보나라와 같은 퓨전 음식도 인기 메뉴이다.

이자카야 후우링의 주목 할 부분은 조개 샤브샤브, 항정살 제철나물샐러드, 굴요리, 생선구이 등  제철메뉴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신선한 제철음식을 대접한다.

또 매달 일본 현지의 지역을 선정해 그 지역의 특산품으로 메뉴를 선보여 고객에게 지역별 현지음식을 맛볼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늘 개발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공수해 음식의 퀄리티를 높이고 노력하는 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추가적으로 후우링에서는 매달 사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사케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뿐 아니라 매달 사케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단골 고객 유치에 크게 기여한다.

아늑하고 분위기좋은 매장으로 중요한 약속이나, 대접하는 자리로 좋으며 커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사케를 위주로 취급하는 일본식 주점이지만, 하이볼이나 에일맥주등 세계적인 주류도 맛볼 수 있는 주점으로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끼리도 부담없이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이촌역맛집이다.


인근에 위치한 용산가족공원맛집, 이촌한강공원맛집으로도 알려져 인근지역의 단골 고객도 다수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