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동안 20만 명 방문…KBS전국노래자랑 등 30일까지 다채

21일 개막한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해 축제를 즐기고 있다.

충남 예산군은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성공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개막한 ‘2016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에 방문객들이 첫째 날 2만여 명, 둘째 날 8만여 명, 셋째 날 9만8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총 20만여 명이 찾아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산림문화박람회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열리며 산림을 주제로 한 다양한 홍보관, 체험관, 국화전시장, 곤충 생태관 등이 마련돼 있어 관람객들은 대한민국 숲과 산림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장수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이 펼쳐져 예심통과자들의 노래경연과 태진아를 비롯한 박현빈, 현철, 우연이, 박혜신 등의 초대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또 29일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의 목소리와 창법을 따라 부르는 프로그램인 ‘히든싱어’가 열려 이문세, 이수영, 이선희, 장윤정 등의 모창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콘서트를 펼친다.

이밖에 27일 ‘충남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와 오는 28일 ‘전국 직장인 밴드 페스티벌’, 오는 29일에 ‘청소년 끼 페스티벌’ 등이 열린다.

군관계자는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볼거리 및 먹을거리가 많이 준비돼 있고 각종 공연 행사 등이 펼쳐진다”며 “가족과 친구, 애인 등이 함께 방문해 가을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