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 박명수가 만화카페 벌툰의 좋은 점을 소개하고 있다. 과거 단순한 만화방에서 벗어나 재미와 감동, 편안함까지 두루 갖춘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이다.
 
박명수는 최근 오픈한 부산 서면본점을 직접 이용하기도 했다.박명수가 벌툰을 이용하며 가장 먼저 꼽은 요소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장 내부 분위기다.
 
또한 오리진 하이브, 인더스트리얼 하이브, 모던 하이브 등의 3가지 디자인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별도로 인테리어 연구소를 두고 있을 정도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벌툰의 내부 인테리어는 만화를 즐기는 고객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아늑한 디자인 덕분에 장시간 머물러도 질리지 않는 장점을 갖췄다.
 
벌집 팔각형 모양으로 특허 출원 받은 벌집소굴방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고객 피로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벌집소굴방은 등받이 각도가 120도까지 구현돼 척추 통증 및 신체 피로감을 줄인다.
 
박명수는 부산 서면본점을 이용하며 다양한 먹거리 컨텐츠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음료부터 간식거리, 식사 메뉴 등 먹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고객 입맛을 충족시켜 주고 있는 것이다. 박명수는 음식을 직접 주문해 식사하면서 만족해했다.
 
관계자는 "박명수 씨가 단순히 홍보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벌툰에 대한 장점을 직접 느끼고 체험하며 이와 같은 요소들을 직접 꼽아주어 고객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면서 "장시간 머물러 이용해도 질리지 않고 내 집과 같이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은 업체 만이 가진 가장 큰 장점"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