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4O 창업플랫폼 ‘나도사장님’은 창업자금 5000만원 무상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자금 무상지원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창업을 준비하는 주부, 직장인, 은퇴자를 비롯한 국내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참여하려면 창업준비과정이 담긴 신청자의 사연과 함께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브랜드명, 선호 지역(상권)을 빠짐없이 기재해야 한다.
 
이후 나도사장님 측은 모든 접수 대상자 중 1차 후보자를 선정하고, 최종 면접 절차를 거쳐 12월 3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당첨된 고객은 업계 전문가의 창업 교육을 받으면서 개점까지 준비할 수 있다.

1등(1명) 당첨자는 가맹비+교육비+인테리어+주방설비 비용(5천만 원 이내) 일체를, 2등(1명)은 창업자금 50%(2천만 원 이내)를 각각 지원받게 된다.

또, 10명의 3등 당첨 고객에게는 월간 창업전문잡지 나도사장님의 1년 정기구독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창업을 통해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상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까지의 전 과정을 창업자 스스로 준비하기 어려운 만큼 당첨 고객 모두에게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현명한 창업 정보를 나누기 위한 목적에서 당첨된 고객의 오픈 전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사장님을 목표로 한 신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포털 나도사장님은 앱과 웹페이지는 물론 월간지 발행을 통해 15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아이템 및 견적비교, 점포, 상가 정보 등의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