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이 유입, 유동인구가 많은 부천역 인근(부천시 심곡본동 671-1번지 일대)에 지하 6층~지상 17층, 전용면적 20㎡~51㎡ 총 533실의 ‘이테크 에비뉴스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시공사는 이테크 건설이며, 신탁사는 하나자산신탁이 맡는다.

이테크 에비뉴스타는 지하철1호선 부천역과 도보 2분 거리인 초역세권 입지로 이마트, 롯데백화점, 영화관 등 근거리에 많은 편의시설이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1호선 이용시 온수역과도 가까워 7호선으로 환승이 용이하다.

부천역은 유동인구가 몰려드는 중심 거점형 상권으로 구매력 높은 중장년층 및 직장인 수요층이 많아 안정적인 임대수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실제 생활하는데 있어 편리하기 때문에 블루칩으로 꼽힌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타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쇼핑시설 등 생활편의시설도 밀집해 있어 우수한 주거 환경이 조성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고유가 시대에 버스와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역세권 오피스텔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단지 인근에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경인로가 근접한 교통 환경을 지녀 자가 이용 시 인천방면 및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 영등포지역 진입이 편리하며, 송내IC에서 서해안고속도로(평택) 진입과 수도권 및 전국을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다.

오피스텔 내부는 에어컨, 전자레인지, 세탁기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이 구비돼 있고 단지 내 코인 세탁실과 다양한 상가들이 들어서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테크 에비뉴스타 모델하우스의 남부홍보관은 부천시 심곡본동 746번지 성원빌딩. 북부홍보관은 부천시 심곡동 173-1번지 채림웨딩홀 2층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