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나살자' 강연콘서트에서 오수향 교수가 '1등의 대화습관'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오수향교수는 국민대 컨버전스 주임교수, ebs 육아학교 pin강사, GS홈쇼핑 쇼핑호스트 전담 보이스트레이너를 역임했다.  저서인 <1등의 대화습관>은 출간1개월 만에 자기계발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1위, 북캉스3대 도서선정, 뿐만 아니라 중국에 판권계약을 하기도 했다. 또한 KBS아침마당, TV조선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강연에서 오수향 저자는 1등이 되기 위한 대화습관을 가지기 위한 ‘선서’를 청중 들과 함께 나누었다. 또한 1등의 대화습관 중 소통의 달인 되기 위한  3단계 대화법노하우를 제시했다. 강연 중에 청중들에게 말을 잘할 수 있는 노하우, 목소리 관리법을 방청질의를 통해 즉석 맞춤형컨설팅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강의에 참여한 한 보험사 소장 박두진 씨는 "실생활과 일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대화법이라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무엇보다 재미있고 유쾌한 강의인데다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직장내에서도 유용한 강의였다"라고 전했다

오수향교수는 "지난번 대전 북포럼에 이어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강의의 장이라 기뻤다.  앞으로도 대화법전문가로서 행복하고 건강한 발전적 가정 기관 기업을 위해 애쓰겠다"고 했다

오수향교수의 강의는 목요일 대구상공회의소를 비롯한 각 지역 상공회의소 뿐만 아니라 KT기업의 행복한 가정만들기, 그외에도 서울대, 울산대최고위과정외, 부산교육연수원, 경기도 율곡연수원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살자' 강연콘서트는 매월 2회 진행(2째주 4째주 월요일 7시30분~9시)하며, ‘나살자’는 ‘나를 살리는 자기경영시스템’의 준말이다. '나살자' 강연콘서트의 비전은 강연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 살리는 것이다.

다음 '나살자' 강연콘서트는 26일 오후 7시30분 윤치영 강사를 초청, '힐링 공감 소통 스피치'를 주제로 마련된다. 참가비는 1만원(뒷풀이포함, 책구매 별도)이며, 신청은 선착순 30명 문자로 하면 된다.

문의 010-8944-3907 진낙식 대표
강연 장소는 대전 서구 둔산 3동 1812 보라상가 2층 한국성공인재개발원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