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확산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상호협력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수범)는 지난 26일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대표이사 최창희)와 구청 소회의실에서 나눔문화 확산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상호협력을 위한 자원봉사 공동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양측은 이날 협약에 따라 사회복지 및 보건증진에 관한 협력, 지역사회발전에 관한 활동, 환경보전 및 자연보호에 관한 활동, 각 단체의 특성을 육성․발전하는 방안 등에 공동으로 노력하게 된다.

한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는 한국타이어가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를 포함한 우리 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4월에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 대전의 지역문화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최창희 대표이사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를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범 이사장은 “자원봉사는 사회를 풍요롭게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지속적으로 사회지도층의 사회책임운동이 더욱 확산되길 바라고, 오늘의 협약이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