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한국 지사장 조원석)가 추석을 맞아 8월 22일(월)부터 9월 18일(일)까지 WD RED 8TB 나스용 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WD RED 8TB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것이다. 고객들은 WD공식몰과 오픈마켓 등에 접속한 후, 상세페이지 상단 이벤트 배너가 걸려있는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준비된 사은품이 소진될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해당 제품은 최초의 나스 전용 하드인 WD RED 시리즈의 최고 용량이자 헬륨 충전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모델명은 WD80EFZX이다. 기업용 시장에서 안정성이 검증된 헬륨 충전 드라이브를 일반 소비자 및 중소기업 NAS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WD만의 독보적인 HelioSeal 헬륨 기술로 높은 안정성과 낮은 발열, 저전력를 구현한다.

제품 관계자는 “NAS전용 하드 중 유일한 헬륨 충전 드라이브인 이 제품은 한동안 한계에 부딪혔던 HDD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며 “주로 기업용으로만 사용되던 헬륨 충전 HDD를 일반 소비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만큼, 헬륨 충전 HDD의 물꼬를 틀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 쇼핑몰인 웬디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