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빙 토탈 브랜드 리홍홈은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커튼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문영남 작가의 신작인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나가는 가족드라마로 오는 27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리홍홈은 이번 드라마에서 서민 가정을 대표하는 신갑순네와 허갑돌네 등은 물론, 상류층의 삶을 보여주는 신세계네 대저택까지 곳곳에 커튼, 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들을 협찬한다. 

특히 협찬 제품들이 드라마에 잘 스며들도록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율 99%의 로맨스 자수 암막커튼에서부터 아이들 방에 설치하는 키즈커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9월 방영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도 커튼과 구스 침구 등을 공식 협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홍홈은 앞서 소개한 드라마 외에도 SBS 드라마 ‘대박’ 및 ‘그래, 그런거야’, KBS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tvN 드라마 ‘또 오해영’ 등에 제품을 협찬한 바 있다. 

또 최근에는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부산행’에도 침구와 커튼을 협찬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본사에서는 디자인 연구소를 비롯해 인테리어팀, 방송국 미술팀 등을 편성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협찬품과 출시 제품들은 공식몰을 방문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