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 게타라텍스(대표이사: 강창환)는 라인업인 "투게타(TOGETHA)" 시리즈를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투게타 시리즈는 세계 고무협회(LGM)에서 인증된 말레이시아산 천연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했으며, 7장의 라텍스 레이어를 겹쳐서 제조되어 탄력성, 쿠션감, 체중분산 효과가 있다.
 
높이는 최대 33cm이고 유럽형 필로우탑 스타일로 항균성이 더해진 오가닉 나노실버 ASP 커버를 사용해 라텍스와 커버의 밀착력이 좋고 공기접속 최소화 경화현상이 지연되어 수명이 길다.
 
이번 리뉴얼을 진행한 게타라텍스는 1969년도에 설립돼 미국, 독일, 싱가폴, 중국 등 세계 28개 국가, 3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세계 비영리 재단에서 운영되는 영국 월드 브랜딩 어워드(WBA) 2015-2016 시상식에서 천연라텍스 부문 1위 및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에서 베딩.솔루션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국제 공인 인증기관인 독일 ECO 및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 등을 통해 품질력과 국내 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제품은 말레이시아 본사 공장에서 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완성된 정품모델을 세계 28개국에서 동일한 모델명, 동일한 사양으로 판매하고 있어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이나 품질도 동일하다.
 
게타라텍스는 서울 강변점, 분당판교점, 청주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투게타 리뉴얼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