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대상 2천만원 창업지원금…개인 창업 예정자 인기

K-팝스타로 인한 한류의 열풍과 함께 뷰티 산업이 하나의 패션 아이템 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취미 또는 네일리스트, 네일샵 창업을 본격적으로 배우려는 이들도 크게 늘어나면서 뷰티 아카데미 또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1:1 담임지도 시스템을 통해 소수정예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뷰티 전문 아카데미 학원인 끌레르뷰티 아카데미가 수강생들로부터 인기가 예상되는 이유다.

아카데미 조선희 원장은 “요즘 한류 열풍으로 아카데미 학생들의 열의가 뜨겁다”면서 “특히 네일아트 강좌는 쉽고 빠르게 전문과정을 수료 할 수 가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좋으며 대다수 개인 창업을 목표로 실력을 가다듬고 있다”고 말했다.

끌레르뷰티 아카데미는 창업 관련 하여 필수 과정 및 오픈 후 운영과정에 대해 별도의 컨설팅 교육 과정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 수강생이 창업할 경우 네일아트 창업 지원금 2000만원의 특혜까지 준비해 놓은 상태다. 이런 혜택의 결과는 네일아트 창업반 과정을 수료한 학생 중 대다수가 이미 개인 샵 창업을 하거나, 오픈을 준비 중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네일아트 전문가반 과정 역시 지역내 국가자격증 합격률을 자랑하며, 이로 인해 끌레르뷰티 아카데미 홈페이지 수강후기에는 많은 학생들의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에 관한 솔직 담백한 후기들이 올라와 있다.

아카데미측은 이들 수강생 대상으로 ‘끌레르 최고의 만찬’이라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수강생들의 열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한편, 끌레르뷰티 아카데미는 ‘제2회 중•고등학생 재능기부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수강생들 위한 맞춤형 입시 진로 상담을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