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은 얼굴에 광채가 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물광 피부를 위해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른 미백관리와 주름개선, 보습이 필수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 중에서도 민감성, 복합성 피부의 경우 자극이 적으면서 미백, 주름개선, 보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올 인원 수분크림이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피부 자극 성분이 적은 미백화장품 사용으로 생기를 되 찾을 수 있다. 또한 피부결을 위해 얼굴의 색소침착, 붉은 트러블 자국을 완화하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노화로 인한 피부탄력이 떨어진 부위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에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성 올 인원 수분크림은 바르는 순서가 복잡하지 않고, 주름, 미백 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기능성 제품 선택 시에는 유해성분보다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여부를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연예인, 모델들이 피부관리용으로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1960NY의 퓨어 뷰티 크림이 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기능성 및 아데노신 성분 함유로 피부관리,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편안한 사용 감과 매끄러운 마무리로 민감성 피부를 단 시간에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능성 올 인원 퓨어 뷰티 크림 하나로 미백과 주름의 두 가지 기능으로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이어 해당 업체 관계자는 “민감성 및 복합성 피부는 T존에 트러블이 생기기 쉽고 건조해지거나 붉어지기 때문에 수분크림으로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부담되는 명품 화장품에 의존하기 보다 성분과 효율성을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