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인강 컨설텝스가 콘텐츠 개편 후 전년대비 수강생 300%증가를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텝스의 고객감사이벤트는 컨설텝스의 커리큘럼을 효율적으로 들을 수 있는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프로그램을 모두 들을 경우나 이해편과 실력편 2가지를 들을 경우 패키지로 묶어 최대 43%까지 할인받는 것이 이벤트의 주요 골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컨설텝스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수강생들이 보다 합리적 금액으로 다양한 인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해 컨설텝스 측 관계자는 “최근 텝스 시험의 수요가 가장 많았던 의학전문대학원 정원이 축소되고, 학사 편입으로 전환되어가는 등 지난 5년간의 통계를 보면 텝스 시험 응시자가 30만명 가량 줄어든 것이 사실”이라며 “하지만 텝스 공부법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인강 컨설텝스는 올 해 3월 개편 후, 전달에는 지난 해에 비해 300% 가량 수강생이 늘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텝스 공부법 인강 컨설텝스는텝스에만 특화된 ‘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텝스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 공부법을 알려주는 강의이다. ‘고득점자방법론™은 먼저 유형을 ‘이해’하고, 지문 해석에 필요한 청해와 독해 ‘실력’을 기르고, ‘실전’에 대비하는 순서로 진행되는 텝스 공부법이다. 또한 실제 텝스 900점 이상의 고득점자들로 이루어진, 텝스 컨설팅 경력과 영어 실력을 기준으로 엄선된 컨설턴트진을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받으며 공부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컨설텝스 홈페이지에서는 문제집 평가,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누구든지 로그인만 하면 컨설턴트들에게 무료로 성적 컨설팅을 받아 향후 공부 방향성 및 학습계획을 설정하는 데 유용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