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닭강정창업 전문 꿀삐치킨닭강정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닭강정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꿀삐치킨닭강정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신규 입점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을 이끈 자사의 주요 경쟁력을 밀폐자동 튀김기 AOF시스템으로 보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밀폐자동 튀김기 AOF시스템은 조리 시 발생하는 기름성분과 각종 냄새를 자체적으로 여과한 후, 이 공기를 외부로 방출한다. 이 때문에 매장 내에는 별도의 닥트 설치가 필요치 않다. 또한 전자동 시스템이 도입돼 있어 기존대비 조리시간 단축(약 20~30%) 및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

꿀삐치킨닭강정은 치킨메뉴(크리스피 치킨, 허니버터 치킨, 갈릭간장 치킨 등)와 닭강정메뉴(꿀삐닭강정, 파강정, 숯불강정 등)가 주력인 치킨·닭강정 전문 프랜차이즈다. 치킨과 닭강정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토핑메뉴(치즈, 고구마 등)와 사이드메뉴(어니언튀김, 감자튀김 등)도 자체 개발해 판매 중에 있다.

꿀삐치킨닭강정에는 1인창업 및 소자본창업을 위해 앞서 언급된 AOF시스템과 함께 원팩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원팩 시스템은 메뉴를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음식의 맛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누구나 치킨과 닭강정을 조리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개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인창업, 소자본창업 전문 꿀삐치킨닭강정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로 영향력을 넓히는 중에 있다. 국내의 경우 150호점이 개설되었으며, 미국, 중국, 필리핀 등 해외에도 가맹점 개점이 완료된 상태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