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노인복지관에 정기후원 및 봉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백상기)는 26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를 행하였다. 이번 자원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총재 백상기) 10개 클럽에서 연합하여 어르신 500여명에게 카레점심을 대접하고 봉사하였다.

백상기 총재는 “어르신들을 매월 찾아뵈며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고 사회적효행 실천을 위해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이날 백 총재는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들의 위생청결유지를 위해 세탁봉사를 실시하였으며 복지관 소강당에서 춤과 마술 등의 예술공연으로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다.

유한봉 관장은 "아낌없는 후원·봉사활동으로 사회적효행을 실천해주시는 라이온스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사회적효행운동이 많이 알려지고 있으며 두 기관 간의 상생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인도적 봉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 10개의 지부와 95개 클럽, 300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백상기)는 작년 12월 28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과 사회적효행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진바 있으며 올해 2월, 3월에 정기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사회적효행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