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부터 3일간 열려… 개발 메뉴 8종과 ‘꿀맥’ 선보여

소자본 창업으로 예비 창업주들에게 꾸준한 창업 문의를 받고 있는 테마주점 ‘작업반장’이 오는 6월 ‘제 13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키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작업반장’ 브랜드는 최소한의 인력 운영 시스템, 쉬운 조리 시스템, 소규모 매장 운영 등이 가능 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요리 메뉴와 신개념 트릭아트 인테리어 시스템이기도 하다.

‘작업반장’신명철 총괄 본부장은 “매 분기별 새롭게 자체 개발되는 신 메뉴가 있다”며 “이번 역시, 새롭게 출시된 신 메뉴 8종과 대표 주류 ‘꿀맥’은 출시가 무섭게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고 요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작업반장’은 테마주점이라는 타이틀처럼 매장 내 트릭아트라는 아이템을 통해 방문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작업반장’ 브랜드 사업팀 고소원 부장은 “창업시장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경쟁은 상상초월이다. 트랜드가 변할 때마다 소비자들의 선택도 한 순간에 변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예비 창업주들에게 작업반장의 브랜드 파워를 기본으로 가맹점 운영 시스템과 고객 만족서비스, 메뉴 개발 시스템 등 성공창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년 고객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 잡은 테마주점 ‘작업반장’은 현재도 소자본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음에 따라 가맹점 사장들을 대상으로 헬퍼 시스템 ‘JB지킴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JB지킴이란 7~8월 여름 휴가철. 한창 성수기인 가맹점 대상으로 사장들을 휴가를 보내는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일선 가맹점 사장들에게 인기가 좋다.

소자본 창업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http://jakban.co.kr/) 및 1644-843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2016년 핫 이슈인 소자본 창업에 맞춰, 프랜차이즈 창업 및 개별 창업에 관련한 국내 산업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