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 받는 보드카 ‘에리스토프(Eristoff)’

㈜바카디 코리아(대표 백하륜)는 현재 세계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보드카 브랜드 ‘에리스토프(Eristoff)’를 새롭게 소개한다. 

‘에리스토프’ 보드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보드카 레시피 중 하나인 에리스토프 가문의 1806년 오리지널 레시피를 계승한 100% 그레인(곡물) 보드카 브랜드이다.

‘에리스토프’는 미네랄을 제거한 순수한 물을 재료로 사용하며 세 번의 증류 과정과 숯 필터를 거쳐 완벽하게 정제되어 탁월한 부드러움을 지닌다. 독창적이고 섬세한 제조과정을 거친 ‘에리스토프’는 뛰어난 맛과 품질로 세계 60여개 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에리스토프’ 보드카는 깨끗한 맛과 부드러운 피니쉬의 오리지널 <보드카>, 달콤한 슬로베리와 라즈베리의 과일향이 매력적인 붉은 빛의 <레드>의 2종류로 출시되며 용량은 700ml, 도수는 ‘보드카’ 37.5%, ‘레드’ 20%이며 가격은 2만원 대이다. 

‘에리스토프 보드카’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의 보드카로, 취향에 맞는 주스나 탄산음료를 넣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칵테일의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에리스토프 레드’ 는 비교적 도수가 낮기 때문에 칠링하여 차갑게 샷으로 마시거나, 토닉워터나 탄산수를 넣은 ‘레드 & 소다(RED & SODA)’와 같은 간편한 음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에리스토프는 훌륭한 맛과 품질로 주요 유럽 국가에서 스탠다드 보드카 부분 판매 1위를 차지하였으며, ‘국제 주류 품평회(2013)’, ‘더 보드카 마스터(2013)’ 등의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제상을 수 차례 수상하며 탁월한 맛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